본문 바로가기
  • 반가워, 2023 💕
;) 86년생 멍구애미 이야기/꿀템 & 꿀정보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이벤트 / 이상해씨 피규어 받아왔어요. + 추가 구매 정보, 가격 정보

by 천하장사멍구맘❤ 2022. 5. 4.
728x90
반응형

배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수령 후기 👍

4월 25일 시작된 사전예약 통해서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를 예약했어요.

사전 예약 시작되자마자 완판 돼서 정말 힘들게 사전예약했는데ㅠ.ㅠ

오늘 드디어 퇴근길에 받아왔어요. ❤️ 

이상해씨 피규어
이상해씨 피규어 너무 귀여워 :)


✓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사전예약 혜택은 ?

해피포인트 앱에서 4월 25일 ~ 4월 3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했어요.

그런데 준비된 물량이 사전예약 오픈 당일 조기 소진돼서 많은 분들이 아쉬워했어요.

사전예약 혜택은 쿼터, 패밀리, 하프갤론 구매 시,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를 2,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.

 

이상해씨 피규어

반응형

이상해씨 피규어

 

✓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실 후기 💕

거두절미하고 진짜 귀여워요.

사전 예약하면서 2,900원에 구매한 거라서 퀄리티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

실물을 받으니 모찌도 맛있고 이상해씨의 통통함이 살아있어서 자꾸 손이가네요. (●'◡'●)

 

이상해씨 피규어이상해씨 피규어
이상해씨 피규어이상해씨 피규어

 

저 이상해씨 등에 있는 씨앗 통에 모찌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.

맛 평은 찰떡 아이스와 비슷합니다. ㅋㅋㅋ

이상해씨 등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오니까 더 귀여워요. 👍

이상해씨 피규어

동글동글 귀여운 #이상해씨피규어 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있어요.

아주 귀여운 뒤태. 뒷태 진짜 귀여워요.

질펀한 이상해씨 뒷태에요. ㅋㅋㅋㅋ 

본드가 튀어나오거나 페인팅이 삐져나오거나 이런 부분 없이 퀄리티가 좋습니다.

이상해씨 피규어


✓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세트를 추가 구매 가능???

사전 예약한 사람들에게는 2,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면, 현재 4,9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.

사전예약을 피 터지게 했는데, 그냥 현장 구매랑 2,000원 차이밖에 안 나네요?

여러분 그냥 매장 가서 사세요. ( ̄_ ̄|||)

이상해씨 피규어

 

사전예약에서 실패하셔서 슬픔에 잠겨계시는 분들!!

지금 바로 동네 배스킨라빈스 매장 가셔서 쿼터(피카피카 피카츄 포함)사이즈 이상 구매 시, 4,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!

재고가 소진될 수 있으니까 서둘러서 다녀오세요.

어린이날 선물 아직 준비 못하신 분들, 아이스크림하고 이상해씨 피규어세트 사오면 아이들이 행복해할겁니다. (╹ڡ╹ )

장담합니다. 왜냐하면 피규어가 진짜로 증맬루 귀엽거든요. 💕

이상해씨 피규어이상해씨 피규어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