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반가워, 2023 💕
;) 86년생 멍구애미 이야기/꿀템 & 꿀정보

배스킨라빈스 5월 포켓몬 이벤트 / 포켓몬 90종 스티커 도감 / 31챌린지 등등 푸짐한 이벤트 중 !!

by 천하장사멍구맘❤ 2022. 5. 2.
728x90
반응형

SPC 삼립에 이어 배스킨라빈스까지 진행하는 포켓몬 이벤트 정보💕

아들이 포켓몬에 푹 빠져있어서, 이런 이벤트 소식에 민감한데요.

이번에 삼립 포켓몬빵에 이어서 배스킨라빈스까지 포켓몬 이벤트가 쏟아지네요.

배스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정리해봤어요.

 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

 


✓ 포켓몬 31 챌린지 : 참여기간 2022년 5월 1일(일) ~ 5월 30일(월) 

첫번째로 미션 성공 이벤트가 5월 1일부터 시작됐어요. 

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발급되는 이벤트에요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해피포인트 APP

반응형

5월 한달간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포켓몬 제품을 구매 시, 챌린지 스템프가 적립됩니다.

이 적립 스탬프 갯수에 따라 쿠폰이 지급되고,

마지막 스탬프를 다 모으면 '잡아라!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'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. 👍

 

스탬프당 발급되는 쿠폰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. (●'◡'●)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해피포인트 APP

 

배스킨라빈스에서 5월에 나오는 포켓몬 상품이에요. 

⁕ 피카피카 피카츄 더블주니어 콘/컵

⁕ 잡아라!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

⁕ 이상해씨 아이스 모찌

⁕ 피카츄 초코 바나나 블라스트

⁕ 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

⁕ 고라파덕 아이스크림 콘

⁕ 푸린 아이스크림 콘

⁕ 포켓몬 블록팩

⁕ 피카피카 피카츄 레디팩

 

다양하네요. 아이가 다 사달라고 조를 것 같으니, 한번에 가서 하나씩만 사와봐야겠어요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해피포인트 APP

내가 몇개 스탬프 모았는지 그리고 쿠폰 다운받는 페이지도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확인 가능해요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해피포인트 APP

그럼데 이벤트 유의사항이 조금 까다롭더라구요.

잘 확인하셔서 이왕이면 스탬프 받으시고 쿠폰 혜택 받으세요. (╹ڡ╹ )

조금이라도 할인 혜택 받아서 먹으면 더 맛있으니까요. ㅎㅎ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이벤트 주의사항 필독!!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이벤트 주의사항 필독!!


✓ 포켓몬 제품 구매 시, 포켓몬 스티커팩 3개입 랜덤 100원 증정 : 4월 29일 ~ 소진 시

이미 4월 29일 부터 시작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었네요.

포켓몬 스티커 3개입을 랜덤으로 100원에 증정하는데, 우리가 알고있는 띠부띠부씰은 아니고 일반 스티커입니다.

오늘부터 부지런히 사모아봐야겠어요.

 

⁕ 매장당 50명 선착순 포켓몬 스티커 모음집 제공

⁕ 총 90종의 포켓몬 스티커를 모아보세요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

 

랜덤 3개입이 들어있는데 모으면 총 90종이나 되네요.

스티커 모음집은 50명만 제공해서 아쉬워요. ㅠ.ㅠ

저걸 받아야 90종 다 모으고싶어서 더 사먹을 것 같은데 말이죠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


✓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(사이즈업, 신제품 할인 등)

5월의 맛으로 피카피카 피카츄가 나왔어요.

바다다 아이스크림에 초코 후레이크와 레드 팝핑캔디를 넣었다니, 아이들의 입맛에 딱이겠네요.

5월의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컨셉을 잘 잡은 것 같아요.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

 

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를 선택하고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에서 더블주니어로 더블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.

그림마다 친근한 피카츄가 어서 사먹으러 오라고 손짓하는 듯 ㅋㅋㅋ 안먹고 못베기게 만드네요 ㅋㅋㅋ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

 

이뿐만 아니라 5월 이달의 신제품을 할인해서 판매하고있어요.

자세한 구매 방법은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:)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

 

배스킨라빈스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포켓몬제품 중 3개만 가져와 봤어요 :)

아이스크림 케이크 보세요~~ 너무 귀엽고 예뻐서 못먹을 것 같아요.

그리고 블라스트 위에 포켓몬 얼음이라니 !!!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

녹지마 피카츄야 잠만보야!!

 
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
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이벤트
출처 :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


 

이번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이벤트는 박터질거 같네요.

준비 철저히해서 5월 초에 미리미리 참여해봐야겠어요.

다른 이벤트가 있으면 또 정보 공유 할게요 :)

 

배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/ 포켓몬 이벤트 / 구매 성공했어요!!

 

배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/ 포켓몬 이벤트 / 구매 성공했어요!!

배스킨라빈스에서 포켓몬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예약 시작 아이들 사이에서 포켓몬카드가 유행을 하더니 이어서 삼립 포켓몬빵이 부활해서 띠부띠부씰까지 유행. 이제 배스킨라빈

parkhostar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