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반가워, 2023 💕
;) 86년생 멍구애미 이야기/머거본 맛집 리뷰

디저트39 / 엄마생일을 위해 구매한 딸기순수우유케이크 / + 솔직담백리뷰

by 천하장사멍구맘❤ 2022. 3. 31.
728x90
반응형

지난주 엄마 생신맞이 곤지암리조트를 예약해서 화담숲 코스로 하루 재미나게 놀다 왔어요. 👍
곤지암리조트는 수도권에서 너무 가깝고,
다른 리조트와 달리 자연친화적으로 잘 꾸며놓았기 때문에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좋은 곳 이에요.
심지어 화담숲까지 다녀온다면 정말 부모님들이 딱 좋아할 코스!

앗, 이얘기 하려던게 아닌데....정신을 가다듬고....



경기도 광주 가족여행 / 3월 4월 화담숲 / 모노레일 꼭 타세요 :D

화담숲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,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죠?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곤지암 리조트를 예약하면서, 곤지암 리조트의 필수코스인 '화담숲'도 예약했습니다. 저번엔 걸어서 올라갔다

parkhostar.tistory.com

경기도 광주 가족여행 /곤지암리조트 45평 노블c 타입 / 내돈내산 여행

엄마 생신을 맞이해서 큰딸인 제가 !!! 큰 마음 먹고 가족여행을 계획했습니다. 가족 여행을 안가본지 너~~무 오래됐기도 했고 ㅠㅠ 코로나 끝나길 기다리다가 좋은날 다 갈거 같았어요.... 인터

parkhostar.tistory.com

▲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 다녀온 후기는 여기서 읽어보실 수 있으세요.



지금 화담숲 얘기를 하려던게 아니었는데,, 삼천포로 빠졌네요ㅠ.ㅠ
엄마 생신을 맞이해서 케이크를 구매했는데, 바로바로 요 케이크에요!!

디저트39
딸기순수우유케이크 + 샹들리에
반응형

너무 예쁘죠?? 우유케이크는 평소에도 좋아했는데 이번에 꽂힌 포인트는 저 샹들리에 촛대에요. (❤️ω❤️)
우선 집 근처 디저트39 매장을 찾아서 미리 전날 예약을 해놨어요.

디저트39 부평산곡점

간판에 저 캐릭터가 굉장히 귀엽고, 컵에 그려져있는데 컵도 귀여웠어요.
텀블러 지참하면 최대 50% 음료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어서, 케이크를 사면서 음료도 구매했습니다.

텀블러 지참시 할인 음료 (출처 : 디저트 39 홈페이지)

케이크 종류도 굉장히 많고, 롤케이크부터 다양한 음료수까지
디저트카페 답게 먹을게 엄청 많고 다양하더라구요. 그만큼 넓은 쇼케이스가 눈을 사로잡았어요.
특히 음료담아주는 컵이랑, 곰돌이 텀블러가 너무 귀여워서 한참 봤네요 (●'◡'●)

케이크 정말 예쁘죠? 샹들리에 촛대 말고도 티아라 장식도 있어요.
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니까, 홀케이크 사실 때 꼭 함께 구매해보세요.
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으니까요. (╹ڡ╹ )

케이크는 안보이고 샹들리에랑 티아라만 보이는건 저만 그런건가요??
시선을 한눈에 확 사로잡을 정도로 너무 예쁘네요 😊
촛대까지 올려서 포장을 하려면 투명하고 긴 케이스를 따로 구매해야해요. (3,000원)
저는 일반 케이크 박스포장으로 해서 생파 직전에 샹들리에를 장식했습니다.

실제로 보니까 더 예쁘죠? 엄마가 좋아하셔서 더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 :)
엄마도 여자이기에, 예쁜걸로 드려야 좋아하시더라구요 쿄쿄쿄
덕분에 분위기 좋게 생파를 해드릴 수 있었습니다!!

내복 거꾸로 입은 귀여운 아들 :)

제일 중요한 케이크 평은요??
✔️ 맛 ★★★★☆ (크림이 아주 담백, 고소했어요)
✔️ 가격 ★★★☆☆ (케이크 39,000원, 샹들리에 촛대 3,000원)

다음에 아들이랑 롤케이크를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:)
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네요.
초보 블로거의 꿈, 먹은거 느낀 그대로 다 올리는 그날까지, 파이팅할게요!!

728x90
반응형

댓글